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손해보험, 홈페이지, 모바일앱 리뉴얼 그랜드 오픈

공유
0

DB손해보험, 홈페이지, 모바일앱 리뉴얼 그랜드 오픈

DB손해보험이 회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사진=DB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DB손해보험이 회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회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DB손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 이용고객, 특히 모바일 이용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사용자 중심의 UI(사용자접점)·UX(사용자경험)가 반영된 홈페이지, 모바일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주요 개편사항은 기존 제공 서비스와 함께 144개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 제공,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컨텐츠 구성이다.

특히 한국신용정보원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맞춤형 상담서비스인 ‘내보험 바로알기’ 서비스와 고객 위치정보를 활용해 자동차 고장출동요청 고객에게 담당자 위치를 안내하는 ‘출동담당자 안내’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기존 홈페이지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들을 모바일앱 환경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DB손보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문의하는 고객의 상담DB를 분석해 홈페이지, 모바일앱 검색 영역에 ‘추천검색어’ 형태로 제공,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DB손보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원하는 시점에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획했다”며 “향후 온라인 트렌드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꾸준히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