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 오늘] G9에서 에너지 절약하고 캐시백 혜택 받자 外

공유
0

[쇼핑 오늘] G9에서 에너지 절약하고 캐시백 혜택 받자 外

에너지 상생 기획전부터 휴가철 여행 상품까지

G9가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에너지 상생 기획전을 연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G9가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에너지 상생 기획전을 연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9에서 에너지 절약하고 캐시백 혜택 받자

G9(지구)는 9월 30일까지 지구 환경을 살리고,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함께해요 #에너지절약챌린지’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친환경 제품, 에너지절약 제품 등 우수 중소기업의 고효율 에너지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1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8월 31일 오전 9시까지 기획전 상품 중 ‘10% 캐시백’ 태그가 부착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용된다.

대표 상품은 ▲무선충전휴대용선풍기 탁상용 미니선풍기▲대형 스탠드 선풍기▲아이씽씽 미니 선풍기 블랙▲윈드피아 창문형 에어컨▲컴프라이프 이동식 에어컨 등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전력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을 맞아 에너지 저소비 생활문화 정착을 위해 기획됐다. 동시에 우수 중소기업,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참여 기업에 수수료 할인과 마케팅 지원 등 전폭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티몬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숙박, 레저 상품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티몬이미지 확대보기
티몬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숙박, 레저 상품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티몬

◇티몬, '뉴 썸머 컬렉션'으로 여행 상품 특가에 선봬

티몬은 여름 성수기 여행, 레저, 체험 등 4000여 가지 상품들을 특가로 소개하고, 추가 최대 10만 원의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뉴 썸머 컬렉션' 기획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휴가 성수기인 지금부터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상품까지 넉넉한 일정의 상품들을 준비했다. 여행 상품뿐만이 아닌 여행지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입장권, 맛집과 서비스 등 다양한 상품들로 휴가를 즐기기 위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내륙부터 제주까지 티웨이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3900원부터 판매하고, 제주 더포그레이스 호텔&리조트를 1박에 5만 3900원부터 판매한다. 시내와 관광지 접근이 용이한 울산 롯데시티호텔도 6만 4900원부터,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패키지를 2만 4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지역별 페이지에서 여행 상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렇게 한 번에 골라 담은 상품의 결제액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우리카드 또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0만 원 이상 결제 금액에 10만 원, 50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 할인 등 총 8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퍼스트위크' 기간에는 슈퍼세이브 회원일 경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까지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CJ 오쇼핑이 농축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이미지 확대보기
CJ 오쇼핑이 농축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오쇼핑, 국내 농축산 기업 알린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갑시다' 캠페인과 연계해 오는 9일까지 농축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연간 대규모로 국산 농축산물 유통하면서 국내 우수 농축산 기업을 알리는데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받아, 농식품부 산하 aT 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진행하는 농산물 소비촉진 온라인 쿠폰 사업에 참여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에 CJ몰에서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농식품부는 이 행사에서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CJ몰은 정부 지원금을 통해 소비자에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중소상공인에게는 농축산 브랜드를 홍보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쌀·보리 등의 양곡, 과일·채소 등의 농산물, 돼지고기·한우 등의 축산 제품까지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리산 메뚜기쌀 ▲1등급 농협안심한우 ▲축협 국산 돼지 ▲제주 황금향 등이 있다. '20% 할인 쿠폰'(최대 만 원까지)을 적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CJ몰은 8월에 기획전 외에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판매 방송도 계획 중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