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영쇼핑, 수산물 전문 '어랍쇼' 5주년 특집 방송…인기 상품 총망라

공유
0

공영쇼핑, 수산물 전문 '어랍쇼' 5주년 특집 방송…인기 상품 총망라

자동주문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요리법도 선봬

공영쇼핑의 '어랍쇼'가 5주년을 기념해 특집 방송을 방영한다. 사진=공영쇼핑이미지 확대보기
공영쇼핑의 '어랍쇼'가 5주년을 기념해 특집 방송을 방영한다. 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과 수협이 공동 기획한 국내 유일의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魚Love쇼)'가 방송 5주년을 맞았다.

공영쇼핑은 어랍쇼가 5주년을 맞아 오는 21일 인기 상품을 선정해 5시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어랍쇼는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공영쇼핑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영광굴비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송됐다. 2015년 10월 21일 첫 방송 이후 240여 개의 상품을 소개하고 주문수량 74만 건, 주문금액 350억 원을 돌파했다.

이번 특집전에는 ▲송금희 간장게장 ▲자연산손질촉촉오징어 ▲제주은갈치 ▲법성포참맛굴비 ▲한입금게장을 판매한다.

특집 방송에 걸맞게 자동주문 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드워드권 셰프가 출연해 국내산 수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도 선보일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어랍쇼가 어느덧 5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면서 "매주 수요일 수산시장 어랍쇼는 신선하고 품질도 가격도 좋은 우리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으로서 더욱 탄탄한 판로 역할을 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