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퍼계의 에르메스'…시몬스 침대 ‘N32 토퍼 매트리스’ 인기 고공행진

공유
0

'토퍼계의 에르메스'…시몬스 침대 ‘N32 토퍼 매트리스’ 인기 고공행진

출시 한 달만에 판매량 700% 성장…국내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 시장 개척
기술력·제품력·안전성으로 휴식과 숙면 향한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 충족

시몬스 침대의 'N32 토퍼 매트리스'는 올해 2월 출시된 후 한 달 만에 판매 성장률 700%를 달성했다. 사진=시몬스 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 침대의 'N32 토퍼 매트리스'는 올해 2월 출시된 후 한 달 만에 판매 성장률 700%를 달성했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가 올해 2월 출시한 프리미엄 토퍼 ‘N32 토퍼 매트리스’로 국내 토퍼 시장에 고급화 시대를 열었다.

26일 시몬스 침대 측에 따르면 N32 토퍼 매트리스는 저가 일색의 국내 토퍼 매트리스 시장에 탄생한 품질력을 앞세운 프리미엄 제품이다. N32 토퍼 매트리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토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실제로 출시 한 달 만인 지난 3월 700%의 판매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런 성과는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시몬스의 브랜드 인지도와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을 계승한 N32 토퍼 매트리스의 탁월한 제품력에서 비롯됐다.

N32 토퍼 매트리스는 시몬스 침대의 독보적인 '5단 레이어링'이 적용돼 토퍼 매트리스 두께만 11㎝에 이른다. 시몬스 침대는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밀도, 강도, 성질, 촉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섬세하게 조합하는 ‘레이어링’ 기술로 눕는 순간 독보적인 안락함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는 N32 토퍼 매트리스의 겉면에 식물성 소재의 리넨 자가드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통기성과 산뜻한 감촉을 살렸다. 커버 스펀지는 인체 친화적 향균 기능을 갖춘 AB패딩과 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인 EFS폼을 적용해 우수한 탄력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충격 흡수력, 복원력이 뛰어난 PS폼으로 인체의 하중에 따른 압력을 분산시키는 안정적 지지력을 제공하고, 우수한 내구성을 지닌 SE폼이 변함없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검증된 안정성도 N32 토퍼 매트리스의 가치를 더한다. 이 제품은 국내 토퍼 매트리스 중 유일하게 환경부의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 안전제품 인증 등 두 가지 안전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또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으로 제작된다.
이 제품은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MZ세대 사이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자녀를 위한 두툼하고 안전한 저상용 패밀리 침대를 찾던 고객을 비롯해 캠핑과 차박을 즐길 때 안락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싶은 이들도 프리미엄 토퍼를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 중저가 제품으로 토퍼에 입문했던 소비자들은 N32 토퍼 매트리스로 제품 업그레이드에 나서고 있다. 여기에 기존에 쓰던 매트리스 위에 올리는 간편한 방법만으로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경험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도 N32 토퍼 매트리스를 선택하고 있다.

N32 토퍼 매트리스의 또 다른 특징은 소비자 접점을 대폭 확대했다는 것이다. 이 제품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돼 시몬스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해 GS샵, SSG닷컴, 현대H몰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국내 토퍼시장에는 프리미엄 토퍼 분야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았었는데 N32 토퍼 매트리스가 그 시장을 개척해 선도하고 있다”라면서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력, 그리고 안전성에서 이미 검증된 시몬스의 토퍼 매트리스를 믿고 찾는 소비자들이 계속 늘고 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