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깨끗한나라·로보락·에코백스·P&G·애경…이베이 '한가위 빅세일' 동참

공유
0

깨끗한나라·로보락·에코백스·P&G·애경…이베이 '한가위 빅세일' 동참

오는 14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열리는 대규모 온라인 할인 행사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14일까지 여는 '2021 한가위 빅세일'에 깨끗한나라, 로보락, 에코백스, 유한킴벌리, P&G, 동원F&B, 애경 등 여러 유통 기업이 참여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14일까지 여는 '2021 한가위 빅세일'에 깨끗한나라, 로보락, 에코백스, 유한킴벌리, P&G, 동원F&B, 애경 등 여러 유통 기업이 참여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오는 14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개최하는 ‘2021 한가위 빅세일’(이하 한가위 빅세일)에 리빙 업계 기업들이 참가한다. 한가위 빅세일은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 추석 명절을 기념해 벌어지는 연중행사로, 회당 평균 620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방문할 정도의 호응을 얻는 대규모 온라인 할인 행사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 등이 행사 참여 소식을 알렸다.
깨끗한나라는 '한가위 빅세일'에서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사진=깨끗한나라이미지 확대보기
깨끗한나라는 '한가위 빅세일'에서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사진=깨끗한나라


먼저 깨끗한나라는 한가위 빅세일에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할인 품목은 기저귀, 생리대, 화장지, 물티슈 등 10종이며 ‘순수한면 ZERO’, ‘건강한 순수한면’,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보솜이 액션핏앤모션’, ‘깨끗한나라 물티슈 페퍼민트’ 등 인기 브랜드로 구성됐다. 신제품인 ‘데일리 키친타월’과 최근 재출시된 ‘깨끗한나라 화장지’ 제품도 판매한다.

깨끗한나라는 이베이코리아가 제공하는 기본 쿠폰에 더해 중복으로 쓸 수 있는 쿠폰도 브랜드별로 마련했다.

로보락은 '한가위 빅세일'에서 자사 전 제품을 최대 20% 저렴하게 내놓는다. 사진=로보락이미지 확대보기
로보락은 '한가위 빅세일'에서 자사 전 제품을 최대 20% 저렴하게 내놓는다. 사진=로보락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적용 제품은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플러스(S7 Plus)' '로보락 S6 MaxV', '로보락 S6 Pure', '로보락 S5 Max'와 '로보락 E5', '로보락 E4'와 무선청소기 '로보락 H7' 등 총 7종이다.
로보락은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로보락 전용 물걸레 패드, 일회용 물걸레포, 전용 거치대, 목베개, 백팩, 보온컵 등 제품별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 로보락 S7 플러스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물걸레, 브러시, 먼지 필터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로보락 H7의 구매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무선청소기 전용 필터를 주는 행사도 연다.

김서영 로보락 마케팅 매니저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로보락의 스마트한 청소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꾸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에코백스는 '한가위 빅세일'에서 '에코백스 디봇 T9'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진=에코백스이미지 확대보기
에코백스는 '한가위 빅세일'에서 '에코백스 디봇 T9'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진=에코백스


배우 현빈을 전속 모델로 둔 에코백스는 이번 행사에서 ‘현빈 로봇청소기’로 불리는 ‘에코백스 디봇 T9’을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에코백스 디봇 T9은 지난 5월에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서 로봇청소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우주 비행, 자율주행 등 최첨단 기술에 활용되는 dToF 센서로 기존 LDS센서 대비 4배 더 정확해진 ‘트루 매핑 2.0’과 타 모델 대비 10배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3D 장애물 인식센서 ‘트루 디텍트 3D 2.0’을 탑재했다.

여기에 분당 최대 480회의 고주파 진동으로 꼼꼼한 물걸레 청소를 하는 빡빡이 진동 물걸레 기능 ‘오즈모™ 프로 2.0’과 3000Pa의 초 강력한 진공 청소 기능도 갖췄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한가위 빅세일에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들 외에도 삼성전자, LG전자, 아디다스, 유한킴벌리, P&G, 동원F&B, 애경, 대상, 종근당건강, 매일유업, 코카-콜라, 롯데칠성 등 70여 개 브랜드가 한가위 빅세일에서 인기 상품 판매 경쟁을 벌인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참여 인원 대비 2배 이상 많은 2만여 판매자가 참여한다. 총 71개의 브랜드 전용관이 마련되고, 브랜드마다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