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하이뮨, '양신' 양준혁과 유소년 야구 발전 도모

공유
0

일동후디스 하이뮨, '양신' 양준혁과 유소년 야구 발전 도모

아이들에게 차별 없는 스포츠 참여 기회 제공키로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왼쪽)와 양준혁 야구재단의 양준혁 이사가 지난 17일 일동후디스 본사에서 열린 '하이뮨X양준혁 야구재단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이미지 확대보기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왼쪽)와 양준혁 야구재단의 양준혁 이사가 지난 17일 일동후디스 본사에서 열린 '하이뮨X양준혁 야구재단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최근 재단법인 양준혁 야구재단(이하 양준혁 야구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일동후디스 하이뮨과 양준혁 야구재단은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국내 스포츠 발전을 도모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기로 했다.
하이뮨 측은 유소년 야구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양준혁 야구재단과 꾸준한 교류를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이 브랜드는 앞으로 다문화‧사회취약계층으로 구성된 ‘멘토리 야구단’의 야구 캠프, 훈련 등 각종 활동을 지원하고 스포츠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는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의 건강 증진과 바른 성장을 돕는 양준혁 야구재단과 뜻을 모아 영광”이라면서 “앞으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야구를 포함한 국내 스포츠 발전은 물론 국민의 평생 건강에 기여하는 일동후디스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준혁 야구재단 양준혁 이사는 “앞으로 더욱 활발한 재단 활동과 지원을 이어가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