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 파트너, NGO 및 협력사 초청
초청 고객 외 텀블러 지참 관람 고객에 무료 커피 제공
초청 고객 외 텀블러 지참 관람 고객에 무료 커피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스타벅스는 행사 첫날인 24일에 고객 300명을, 이어 25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6일에는 연계 NGO 및 스타벅스 협력사 직원 200명 및 유관 파트너 1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SSG 랜더스의 승리를 응원하고, 경기 중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에서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청되는 900명에게는 경기 입장권 이외에도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 및 티셔츠,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이 제공된다. SSG 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매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의 야구 관람객 3000명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 5명의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번째 날 경기 초청은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마지막날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름다운재단, 하트하트재단 등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NGO 단체에서 후원하는 아동 및 청년들을 초청하여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2개의 스타벅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야구 관람 중에 스타벅스 모바일 주문 시스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본인 좌석에서 음료를 받을 수 있다.
또 야구장 전용 음료도 만날 수 있다. 스트로베리와 아사이베리의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인 '스타벅스 슬래머'와 타트 체리 블렌디드 음료인 '레드 파워 스매시 블렌디드'를 통해 무더운 여름 야구장에서의 시원한 관람을 경험할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