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드로잉 퍼포먼스 펼친다…CJ온스타일, '갤럭시S23' 론칭 쇼케이스 外

공유
0

[유통산책] 드로잉 퍼포먼스 펼친다…CJ온스타일, '갤럭시S23' 론칭 쇼케이스 外



◆CJ온스타일, 삼성 ‘갤럭시S23’ 론칭 쇼케이스 업계 단독 개최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오는 7일 삼성전자와 손잡고 신제품 ‘갤럭시S23’ 론칭 쇼케이스를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 갤럭시S23의 전 세계 동시 판매 개시에 따라 쇼케이스 공연과 판매를 함께 진행하는 곳은 유통업계에서 CJ온스타일이 유일하다.

이번 론칭 쇼케이스는 ‘당신의 꿈이 그려질 무한한 우주, 갤럭시 S23’라는 의미를 담아 ‘갤럭시 유니버스:그루브 갤러리’를 주제로 한다. 만화가 ‘기안84’가 갤럭시S23을 사용, 사연에 대한 그림을 즉흥적으로 그리고, 음악 프로듀서 듀오 ‘그루비룸’은 기안84의 아트 퍼포먼스에 따라 디제잉을 진행한다.

론칭 쇼케이스 방송은 CJ온스타일 앱은 물론 tvN D ENT,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쇼케이스와 함께 모바일라이브 판매가 시작되며 새벽 1시부터는 TV홈쇼핑에서 동시 판매가 진행된다. 오전 10시에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2차 판매 방송이 진행되며, 오후 8시에는 ‘브티나는 생활’을 통해 갤럭시 ‘북프로3’도 판매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월마트 브랜드 ‘메인스테이즈·하이퍼터프’ 론칭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미국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2탄으로 강서점, 월드컵점 등 전국 주요 102개 점포에서 월마트의 홈 리빙 단독브랜드 ‘메인스테이즈(MAINSTAYS)’와 DIY 단독브랜드 ‘하이퍼터프(HYPER TOUGH)’ 상품 28종을 선보인다.
봄을 앞두고 새롭게 집 단장 하는 고객을 위해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메인스테이즈’와 ‘하이퍼터프’ DIY 상품을 엄선해 들여왔다. 상품 론칭을 기념해 홈플러스는 첫선을 보인 28종 전 품목 대상으로 혜택가에 판매하고 마이홈플러스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메인스테인즈 상품은 조리가구, 침구, 행거, 책장, 테이블 등이 있으며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됐다. ‘하이퍼터프’의 DIY 상품으로는 공구세트, 이동식트롤리 3단, 접이식L카트 등이 준비됐다.

◆롯데온 온앤더뷰티, 수상 기념 프로모션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2022 앤어워드 (A.N.D. Award)'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앤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분야 어워드로,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화장품 분야’에서 수상을 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한 행사에서는 백화점 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대상으로 중복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과 카카오페이 구매 7% 할인 혜택도 준다.

또 '맥 NEW 락드 키스 잉크 컬러'와 '나스 파워 매트 립스틱' 등의 신상품을 단독 선출시하며,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리필 세트'와 '겔랑 빠뤼르 골드 스킨 파운데이션 세트' 등을 온앤더뷰티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누구나 응모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 신세계百 ‘5메이징 카드 페스타’ 참여


사진=시몬스 침대
사진=시몬스 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개최하는 ‘5MAZING CARD FESTA(5메이징 카드 페스타)’에 참여한다.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에서 시몬스는 파격적 혜택을 준비했다.

전국 신세계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신세계 제휴카드 5종(씨티·삼성·신한·하나·BC카드)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4%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행사 기간 중 1인당 1회 사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매트리스 구매시 매트리스 커버 1종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침구세트 △500만원 이상 구매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침구세트, 베개 2개 △700만원 이상 구매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침구세트, 베개 2개와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를 증정한다. 여기에 ‘웨딩 프로모션’을 더하면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디즈,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


사진=시디즈
사진=시디즈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신학기를 맞이해 학생·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2023 스타터를 응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디즈는 오는 3월 5일까지 학생 의자 ‘링고’ 또는 ‘아이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디즈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구매한 제품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애플워치(1명) △에어팟 프로(1명)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더불어 시학생 의자 기획 세트를 제안하고, 신학기 한정 수량으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링고’ 구매시 학업보조의자로 활용할 수 있는 ‘펑거스 무브’를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이블’ 구매시에는 ‘스테포 발받침대’를 47% 할인가로 제공한다.

◆신세계까사, 원데이 컬처 클래스 ‘살롱 드 서래’ 진행


사진=신세계까사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에서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Salon De Seorae)’를 진행, 문화·예술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지난해 10월 아트 살롱형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의 특성에 따라 문화예술과 관련된 원데이 컬처 클래스를 통해 일반 가구매장과 차별화를 꾀하고 고객과 적극 소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클래스는 참가자간 취향과 미적 감각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아트 살롱’ 형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9일부터 3월 2일까지 매주 1회, 각각 다른 주제로 운영한다. ‘살롱 드 서래’의 첫 클래스는 ‘글로벌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 도슨트립‘으로, 현대미술 작가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의 작품 세계를 한층 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클래스다.

◆이케아, 사빈 마르셀리스 협업 컬렉션 출시


사진=이케아
사진=이케아


이케아가 네덜란드 로테르담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 사빈 마르셀리스(Sabine Marcelis)와 협업해 선보이는 한정판 컬렉션 바름블릭스트(VARMBLIXT)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아름답게 빛을 반사하는 소재로 만든 독특하고 과감한 형태의 오브제를 중심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집 안에 포인트가 되는 홈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특히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는 서빙볼은 사빈 마르셀리스의 대표 모티프 중 하나인 도넛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그 외 주요 제품으로는 △석양에서 영감을 받은 울 소재 단모러그 △유리병+젓개, 샴페인잔, 트레이 등 서빙웨어 △꽃병 등이 있다. 바름블릭스트 컬렉션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만날 수 있다.

◆굽네닭컴, 오븐구이 고등어 갈비천왕맛 1+1 프로모션


사진=굽네닭컴
사진=굽네닭컴


굽네닭컴이 신제품 ’오븐구이 고등어 갈비천왕맛’을 출시했다. 굽네닭컴은 1인 가구가 많아지면서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확산하는 점에 착안해 간편한 생선구이를 출시하게 됐다.

오븐구이 고등어 갈비천왕맛은 노르웨이산 고등어에 굽네만의 오븐기술을 적용했다.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하며, 달콤한 굽네 갈비천왕 소스가 듬뿍 들어갔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우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오븐구이 고등어 갈비천왕맛 1팩 구매시 1팩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특가 제품은 단독 구매는 불가능하며 한 ID 당 1세트씩만 구매할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