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반값에 즐기자"…홈플러스, '갈비 유니버스' 행사 전개

공유
1

"반값에 즐기자"…홈플러스, '갈비 유니버스' 행사 전개

소고기·돼지고기 등 다양한 갈비 최대 50% 할인

홈플러스가 18일부터 다양한 갈비 상품들을 최적가에 선보이는 ‘갈비 유니버스’를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가 18일부터 다양한 갈비 상품들을 최적가에 선보이는 ‘갈비 유니버스’를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육류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갈비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고물가 해결을 위해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연중 시행하고 있으며 겨울철 집에서 간편하게 먹기 좋은 육류와 간식, 야식 제품 등을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하고 쿠폰 행사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갈비 유니버스’의 핵심은 다양한 갈비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 이를 위해 먼저 소고기, 돼지고기, 수입산 등 다양한 갈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양념소 LA꽃갈비 구이(800g)’를 8000원 할인하고, ‘미국산 초이스 냉장 찜갈비(100g)’는 40% 내린다. ‘호주청정우·미국산 초이스 냉동 LA식 꽃갈비(1.4kg)’ 제품은 1만원씩 저렴하게 판매하고 ‘한돈 양념돼지 LA갈비(800g)’ 제품도 정상가 대비 5000원 할인한다.

갈비뿐만 아니라, 육류 50% 할인 판매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100g)’은 최대 50% 낮추고, ‘호주 청정우 살치살(100g)’은 18~21일까지 대형마트에서 구매 시 반값에 판다.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의 협업 쿠폰 행사도 이어간다. ‘국내산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삼겹살(100g)’은 ‘농할’ 30%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밀키트와 냉장, 냉동 간편식 1000여 종을 총망라한 홈플러스 ‘다이닝 스트리트’ 특화 매장에서도 떡갈비, 갈비찜, 갈비만두 등의 1+1, 할인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등갈비 바베큐(430g)’,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양념 등갈비 바베큐(500g)’, ‘홈플러스시그니처 궁중 갈비찜(700g)’을 모두 3000원씩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우동사리 닭갈비(600g)’,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춘천식 닭갈비(820g)’ 제품도 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
냉동 제품인 ‘CJ 비비고 남도떡갈비(450g)’, ‘CJ 비비고 한입떡갈비(282g*2)’도 초특가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CJ 달콤 쫄깃 갈비만두(300g)’는 1+1 행사로 내놓았다.

육류와 곁들이기 좋은 밀키트와 후식 제품도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밀키트 ‘마이셰프 어향가지(585g)’를 포함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홈밀·애슐리·대용량 밀키트 11종’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SNS 인기 제품인 빌리엔젤 케이크를 원터치 캔으로 담아 홈플러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빌리엔젤 포켓 캔 케이크’는 ‘밀키허니(103g)’와 ‘벨지안 초코크런치(143g)’ 2입 제품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특가에 준비했다.

오재용 홈플러스 상품2부문장은 “고물가로 장 보기가 걱정인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 되기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 1+1으로 선보여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물가 안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고객들이 편하고 저렴하게 장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