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근석, SBS 사극 '대박' 출연…"연기 2막 열기 위해 최선 다할 것"

공유
2

장근석, SBS 사극 '대박' 출연…"연기 2막 열기 위해 최선 다할 것"

배우 장근석이 오는 3월 방송되는 SBS 월화 드라마 사극 '대박'에 출연한다./사진=트위터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장근석이 오는 3월 방송되는 SBS 월화 드라마 사극 '대박'에 출연한다./사진=트위터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장근석이 오랜만에 사극 나들이를 한다.

SBS는 장근석이 나라의 운명을 걸고 벌이는 한판 게임을 다룬 SBS TV 월화극 '대박'(연출 남건, 극본 권순규)에서 비운의 왕자인 타짜 '대길' 역을 맡았다고 28일 밝혔다.
장근석은 "지난 2년여간 대학원에 다니면서 나를 되돌아보고 연기에 대한 자세와 열정을 다시금 가다듬었다"며 "'대박'으로 연기의 제2막을 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대박'서 연출을 맡은 SBS 남건 PD는 "장근석의 연기에 대한 갈증과 열망이 인상 깊었다"며 캐스팅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대박'은 모든 것을 잃고 타짜가 된 왕자 '대길'이 조선의 임금 영조와 자기 목숨과 나라를 걸고 한 판 승부를 벌이는 이야기로, 오는 3월 24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