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캐피탈, 고객 비용 부담 낮춘 ‘디지털 중고차론’ 출시

공유
0


현대캐피탈, 고객 비용 부담 낮춘 ‘디지털 중고차론’ 출시

- 고객이 직접 모바일로 신청하면 한도 조회부터 대출금 송금까지 편리하게 진행

center
현대캐피탈이 중고차 구매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의 비용 부담을 낮추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중고차론’을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현대캐피탈이 중고차 구매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의 비용 부담을 낮추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중고차론’을 출시했다.

디지털 중고차론은 기존 중고차론 대비 낮은 금리로 경제적일 뿐 아니라,중고차론을 이용하는 과정을 디지털화해 고객이 모바일을 통해 직접 신청하고 고객의 계좌로 대출금 송금까지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현대캐피탈은 고객이 중고차론을 이용하기 위해 필요했던 복잡한 과정을 없애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기존에는 고객이 중고차 매장에서 이용한도와 금리를 확인하고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제출한 후 결과를 기다려야 했지만 디지털 중고차론을 통하면 별도의 서류 없이 모바일로 한도와 금리 조회부터 대출금 송금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특히 대출금을 중고차 구매 전 고객의 계좌로 송금해줘 고객은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 중고차론은 최저 3.5%의 낮은 금리가 적용된다.만약 중고차 구매를 위해 1,500만원이 필요한 고객이 이 상품을 통하면 월 납입금 335,000원(금리 3.5%, 48개월)에 이용할 수 있다.또한 디지털 중고차론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전혀 없어 고객의 부담을 더욱 낮췄다. 이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자금 사정에 따라 언제든지 추가 비용 없이 상환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이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중고차론’을 출시하게 됐다”며,“중고차 금융이 필요한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은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으로 검색하거나 ARS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상담 신청을 남기면 전문 상담원을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