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MG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 선봬

공유
0


CMG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 선봬

center
CMG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를 선보였다. 사진=CMG제약
CMG제약(대표이사 이주형)은 자사의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를 최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CMG 건강연구소는 '우리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CMG제약은 성별이나 연령별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CMG제약은 브린드 출시와 함께 '기억모아'와 'THE(더) 쎈' '수분채움'과 '오늘은,休(휴)' 등 신제품 4종을 준비했다. 그중 기억모아는 기억력과 혈행 개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실버케어 제품이며 THE(더) 쎈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등을 함유한 남성 맞춤형 제품 이다.

수분채움은 여성 이너뷰티 제품으로 세라마이드, 감마리놀렌산,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등 피부 보습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오늘은,休(휴)'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CMG제약 관계자는 "건강관리를 위한 진정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품목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앞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에게 제품의 우수한 성분과 효능을 정확히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