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박스, 전세계 1위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와 제휴

공유
0

위메프 박스, 전세계 1위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와 제휴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열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위메프 박스가 전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 캐시백 사이트인 이베이츠(www.ebates.kr)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위메프는 작년 8월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로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인 위메프 박스를 시작했다. 이후 배송비 원화 책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무조건 보상제와 중량 안심 보상제 등 해외직구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힘써왔다. 그 결과 오픈 7개월 만에 회원 수 10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위메프 박스는 해외직구 고객들에게 더 큰 할인 혜택과 적립 서비스를 위해 미국의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인 이베이츠와 제휴, 또 한 번의 도약에 나선다. 이베이츠는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주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 캐시백 사이트로 300개 이상의 글로벌 웹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있다. 한국에는 지난 2일 이베이츠 코리아를 론칭하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위메프 박스와 이베이츠 코리아의 이번 제휴를 맞아 위메프 박스는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베이츠 코리아에 가입하고, 위메프 박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위메프 박스 1주년을 맞아 진행했던 5% 포인트 적립을 9월에도 연장하여 결제금액, 결제횟수와 상관없이 금액의 5%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준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이베이츠 코리아와의 제휴로 위메프 박스 고객들은 300개 이상 되는 글로벌 쇼핑몰의 할인 정보를 보다 빠르고 쉽게 알 수 있게 되었다”며 “현재 미국 내 캘리포니아, 뉴저지, 오레건 등에 있는 위메프 박스의 물류센터를 중국, 유럽 쪽으로도 확대하여 해외직구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