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연말연시 위한 '샤인 유어 홀리데이' 패키지

글로벌이코노믹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연말연시 위한 '샤인 유어 홀리데이' 패키지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위한 '샤인 유어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인 12월 24일부터 1월 3일까지 한정적으로 운영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2인 조식뿐 만 아니라,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동 20, 21층에 위치한 문 바 칵테일 2잔과 몽상클레르 대표 제품인 ‘세라비’ 홀리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를 제공한다.

칵테일은 보드카 베이스에 라임주스를 사용한 김렛, 위스키에 드람브이, 꿀, 레몬주스를 넣은 고풍스러운 러스티 네일 레드와인을 베이스로 우유, 라즈베리 퓨레, 피치 시럽을 첨가한 달콤한 스위트 하트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전 객실에는 진정한 도심 속 휴식을 위한 반얀트리만의 특별한 시설, 릴랙세이션 풀이 마련돼 있어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근 채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룸 기준 80만3000원부터 시작된다(부가세 10% 별도).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