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유, 23일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2' 참여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유, 23일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2' 참여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참이슬은 23일 저녁 17시부터 19시까지 홍대문화관광협회가 주최하고 마포구청과 하이트진로가 후원하는 '홍대문화축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펼쳐온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2' 축제 일환으로 진행된다. 올해에도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참석해 축제 참가자들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홍대문화축제' 메인 프로그램으로 펼쳐지는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2에서 아이유가 직접 최근 출시한 참이슬 400mL 페트병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해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1에서 팔꿈치로 소주병을 치는 모습을 연출해 화제를 일으킨 아이유가 이번엔 400mL 페트병으로 따른 소주잔을 들고 팬들과 '즐거울 땐 참이슬 짠' 건배 세레모니를 펼친다.

아이유는 참이슬 포스터 따라 하기 콘테스트 참가자들과 함께 포스터 속 건배, 댄스, 노래의 3단 포즈를 따라 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 밖에도 '홍대문화축제' 현장 곳곳에서는 아이유 포스터 포즈 따라하기 SNS 이벤트, 스펌스, 리플렉스, 슈퍼키드 등 홍대인디밴드의 축하 공연이 열린다.
이강우 하이트진로마케팅실 상무는 "이슬로 페스티벌은 이슬포차와 함께 참이슬을 대표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고 젊은 타깃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홍대문화축제'로 장소를 옮기고 행사 일정도 크리스마스에 맞춰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