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불타는 청춘' 모델 박영선, 녹색시대 권선국 누구였더라? 과거 리즈시절 공개! 결혼-이혼 언급할까? 구본승·최성국·김광규·이연수·강문영·오솔미 출연진

공유
1

'불타는 청춘' 모델 박영선, 녹색시대 권선국 누구였더라? 과거 리즈시절 공개! 결혼-이혼 언급할까? 구본승·최성국·김광규·이연수·강문영·오솔미 출연진

남자 출연진 김국진, 구본승, 최성국, 김광규, 김도균, 권선국 6명과 여성 출연진 강수지, 이연수, 강문영, 오솔미, 박영선 5명 총 11명의 출연자 멤버

'불타는 청춘' 모델 박영선, 녹색시대 권선국 누구였더라? 과거 리즈시절 공개! 결혼-이혼 언급할까? 구본승·최성국·김광규·이연수·강문영·오솔미 환영 - 남자 출연진 김국진, 구본승, 최성국, 김광규, 김도균, 권선국 6명과 여성 출연진 강수지, 이연수, 강문영, 오솔미, 박영선 5명 총 11명의 출연자 멤버 /사진=박영선, SBS 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불타는 청춘' 모델 박영선, 녹색시대 권선국 누구였더라? 과거 리즈시절 공개! 결혼-이혼 언급할까? 구본승·최성국·김광규·이연수·강문영·오솔미 환영 - 남자 출연진 김국진, 구본승, 최성국, 김광규, 김도균, 권선국 6명과 여성 출연진 강수지, 이연수, 강문영, 오솔미, 박영선 5명 총 11명의 출연자 멤버 /사진=박영선, SBS 방송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화요예능 ‘불타는 청춘(불청)’ 79회 ‘경남 거제 여행 제1탄’ 편에서는 남자 출연진 김국진, 구본승, 최성국, 김광규, 김도균, 권선국 6명과 여성 출연진 강수지, 이연수, 오솔미, 강문영, 박영선 5명 등 총 11명의 출연자가 출연해 웃음과 재미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바다 내음 가득 담은 ‘경상남도 거제도 여행의 첫 번째 이야기가 전해진다.
가을 정취 물씬 나는 ‘섬 속의 섬’으로 GO GO!

오랜만에 돌아온 ‘박장군, 박영선’은 등장과 동시에 49금 토크로 44세 막내 구본승의 얼굴은 ‘발그레’해지고 멤버들을 당황 시킨다.

불타는 청춘들의 영화 ‘클래식ver.’ 아찔하면서도 유쾌한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원조 톱모델 박영선과 2인조 그룹 ‘녹색지대’의 가수 권선국이 새로운 친구로 전격 합류한다.

1980년~1990년대를 풍미했던 원조 톱모델 박영선은 독보적인 각선미로 불타는 청춘의 런웨이 접수한다.

박영선은 기럭지만큼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며 ‘톱모델표’ 첫 리얼 예능에 도전한다.
그리고 김광규는 새 친구 박영선을 보자마자 볼까지 붉히며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김광규는 박영선과 시장 나들이에 한껏 들떠 길을 나서는데 그곳에서 상상초월 아이돌급 ‘인기폭발’ 김광규의 전성시대를 보여준다.

“29세 같아” 팬들의 함성에 광대 승천한 그 현장은? 과연 어땠을까?

한편 ‘불타는 청춘’에 새롭게 합류한 모델 박영선과 가수 권선국의 과거 리즈시절은 어땠을까?

모델 박영선은 1987년 19살의 나이로 모델로 데뷔해 1988년 모델 신인상을 받으며 얼굴을 알렸다.

박영선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며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도 참여 했는데 가장 두각을 나타낸 부문은 ‘모델’이었다.

이후 1989년 CF사진 부문 모델상, 1990년과 1993년에 한국모델 베스트상 등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박영선은 175cm의 키에 52kg의 몸무게를 현재까지도 유지하며 매끈하고 완벽한 바디라인을 유지하고 있다.

박영선이 소속된 루체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조정민, 그룹 더히든(지노, 철민, 성현), 배우 김진, 가수 한요한 등의 아티스티들이 소속되어있다.

또한 녹색지대의 멤버 권선국은 가수 겸 작곡가다.

1994년 보컬 음악 그룹 ‘녹색지대’의 ‘사랑을 할거야’ 앨범으로 정식 데뷔했으며 1998년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권선국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이 1명 있으며, 2009년경 방송에서 김구라가 권선국의 이혼소식을 언급해 그의 이혼소식이 알려졌는데 ‘불타는 청춘’에서 직접 이에 대한 언급을 하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불타는 청춘들의 화끈 발랄 친구 찾기 SBS 화요예능 ‘불타는 청춘’은 “누구보다 불타는 그들이 찾아와 건강한 시골마을에서 1박 2일간 열정과 젊음을 불태우며 청춘을 만끽하는 ‘안티에이징’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