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롯데百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外

공유
4

[오늘은 여기] 롯데百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롯데백화점, 워너원 공식 굿즈 오프라인 단독 판매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이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공식 굿즈 ‘I PROMISE YOU EDITION’을 오프라인 단독 판매한다. 다이어리, 립 카드 세트, 멤버들의 음성 메시지가 수록된 카세트테이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본점 영플라자와 부산 본점 스타일온에어 플러스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3만7000원에 판매한다.

◇신라면세점, ‘지금 당장 강제 출국행’ 이벤트 진행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모두투어와 손잡고 ‘지금 당장 강제 출국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8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홍콩, 마카오, 일본 등 모두투어의 인기 해외여행 상품 10개를 싸게 살 수 있다. 여행상품 구매고객에게는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적립금은 다음달 31일까지 쓸 수 있다.

◇롯데면세점, ‘Youthful Days’ 이벤트 진행


롯데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시즌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해외여행을 떠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Youthful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시아 월드컵 참관 패키지 여행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예비 신혼부부 대상 ‘BIG4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웨딩 시즌을 맞아 다음달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BIG4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명동점을 방문한 모든 예비 신혼부부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면세점 GOLD 멤버십을 발급해준다. 300달러 이상의 시계 및 주얼리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바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2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보상판매대전 실시

롯데하이마트가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보상판매대전’을 진행한다. 쓰던 가전제품을 반납하고 의류건조기와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달 19일까지는 쓰던 가전제품을 반납하고 매장에서 대우전자 의류건조기를 구매하면 5만 엘포인트, 온라인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위닉스 제로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면 2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반납 품목이 구매 품목과 달라도 된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