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매일유업,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온라인 퀴즈 이벤트

공유
1

매일유업,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온라인 퀴즈 이벤트

매일유업=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매일유업=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저지방2%’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하는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을 만든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에디션으로, 매일우유 저지방2% 멸균제품 패키지에 귀엽고 친근한 핑크퐁과 상어가족 캐릭터를 적용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매일아이에서 ‘퀴즈 맞추고 핑크퐁우유 받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아이 혹은 모바일 매일아이 사이트에 접속,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추는 퀴즈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당첨자 10명에게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제품을 비롯해 핑크퐁 빅헤드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는 개인SNS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총 20명을 추첨하여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매일우유 저지방2%’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우유의 영양은 그대로 담고 지방 함량을 일반우유의 반으로 낮춰 아이들의 첫 저지방 우유로 적합하다. 맛과 지방의 최적 균형을 위해 지방을 2%로 맞추되 우유의 고소한 풍미는 최대한 살려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보는 즐거움은 물론 섭취와 보관의 편리함까지 더했다. 무균화 공정을 거친 멸균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200mL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이 선보인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제품은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