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유니클로 신세계인터내셔날 포래즈 外

공유
0

[패션 그거!] 유니클로 신세계인터내셔날 포래즈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유니클로, '유니클로 진 페스티벌' 개최


유니클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유니클로=제공


유니클로는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유니클로 진 페스티벌’을 열고 2019 S/S 진 인기상품을 1만원 할인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는 높은 허리선으로 뉴트로 감성을 한층 더 살려주는 여성용 ‘하이라이즈 진’ 상품군을 비롯한 다양한 실루엣의 남녀용 진을 7일간 특별가에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파스텔 신상백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봄 시즌을 맞아 부드러운 파스텔 색상의 가방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마르니를 대표하는 ‘트렁크 백’은 여러 파스텔 색상을 사용해 화사해졌다. 스텔라 매카트니는 펀칭 로고 가방을 핑크,골드 색상으로 선보인다. 셀린느도 2019년 봄여름 시즌 첫 핸드백 컬렉션으로 파스텔 톤 가방을 내놨다.

◇포래즈, 단독 온라인몰 ‘포래즈몰’ 론칭


포래즈는 다음달 5일 단독 온라인몰인 ‘포래즈몰’을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포래즈는 단독 온라인몰 론칭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공고히 하면서 다각적인 시도를 펼쳐 나간다는 방침이다. 상품구성의 경우,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춘 코어 딜라이트 제품, 2XWARM, 2XCOOL 컬렉션 등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비중을 늘린다.

◇보리보리, 봄 나들이용 아동복 주말 특가전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인기 브랜드 S/S 시즌 아동복과 잡화 주말 특가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야외활동 시 유용한 간절기용 아우터와 슈즈 제품을 비롯한 봄 신상과 이월상품 등을 최대 85% 세일한다. 아이들이 소풍, 벚꽃놀이 등 나들이에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