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마트 전자랜드 신세계百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마트 전자랜드 신세계百 外

◇롯데마트, 어린이날 선물세트 사전예약


롯데마트=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제공


롯데마트는 오는 17일까지 어린이날 인기 상품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해 연령대별로 인기 있는 상품들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올해부터 어린이날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는 것으로 확대했으며, 연령대별, 가격대별로 상품을 구성해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전자랜드, 1분기 에어컨 판매량 증가


전자랜드는 2019년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93%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은 2017년 같은 기간 보다 19%, 2017년 1분기는 2016년 동기 대비 134% 신장했다. 전자랜드는 고객들이 빨라지는 여름과 성수기 에어컨 설치 대기 시간을 고려해 미리 구입하면서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 ‘2019 신세계 멘즈위크’ 개최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열흘간 ‘2019 신세계 멘즈위크’를 열고 패션 의류에 더해 남성 그루밍 케어제품을 엄선해 중점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깔끔한 눈썹 모양을 연출할 톰포드 젤 타입 아이 브로우, 랩 시리즈 올인원 스킨·로션, 보이 드 샤넬 남성용 파운데이션, 브레오 두피 마사지기 등이 있다.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 ‘제3회 롯데 스타일런’ 참가자 모집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은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제3회 롯데 스타일런’에 참가할 50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 3회 롯데 스타일런’은 다음달 26일 뚝섬 한강공원에서 5㎞, 10㎞ 코스 두 구간으로 진행된다. 접수비는 3만원이다. ‘롯데 스타일런’에서는 참가자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복장을 입고 달릴 수 있다.

◇GS25, GS25요금제 가입자 10만명 돌파


GS25는 이동 통신 서비스 상품인 GS25요금제의 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GS25요금제는 U+알뜰모바일 미디어로그(알뜰폰 사업자: MVNO)와 GS25가 제휴해 선보인 알뜰 이동 통신 요금제 서비스 상품이다. 1~2만원대의 저렴한 월 이용료에 쓰던 번호를 그대로 쓸 수 있고 의무 사용 약정 기간이 없어 해지 시 위약금도 없다.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이사, 노사협의회 위원들과 ‘런치 토크’


롯데자산개발은 이광영 대표이사가 11일 점심 본사 인근 식당에서 직원들과 식사하며 소통하는 ‘런치 토크(Lunch Talk)’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식사에는 임직원의 권익 대변 및 바람직한 노사문화 확산에 힘쓰는 노사협의회인 ‘창조드림팀’의 주니어 위원(사원, 대리급 직원) 등 총 10여명이 참석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