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내일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후원

공유
0

일동후디스, 내일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후원

인증샷 행사 개최하고 '하이뮨' 제품 체험 기회 제공할 예정

일동후디스가 후원하는 '하이뮨과 함께하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가 오는 4일 개최된다. 사진=일동후디스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가 후원하는 '하이뮨과 함께하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가 오는 4일 개최된다. 사진=일동후디스
오는 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이하 자선야구대회)가 열린다. 앞서 지난달 17일 일동후디스는 양준혁 야구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재단의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전하면서 후원사로 나섰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자선야구대회를 위해 경기장 내 하이뮨 부스와 포토월을 설치하고 인증샷 행사를 벌이는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대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하이뮨의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프트팩과 체험 키트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자선야구대회는 올해로 9회를 맞이했다. 경기는 당일 MBC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대회 모든 수익금은 다문화‧사회취약계층으로 구성된 ‘멘토리 야구단’의 훈련, 장학사업, 야구대회 개최와 야구용품 지원 등 유소년 아이들에게 차별 없는 스포츠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야구경기를 관람하고 하이뮨 제품도 체험하며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