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 개관

공유
0

코웨이,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 개관

오픈 라운지부터 4개 스튜디오, 쇼룸까지…"누구나 이용 가능"

코웨이가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 사진은 갤러리 오픈 라운지. 사진=코웨이이미지 확대보기
코웨이가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 사진은 갤러리 오픈 라운지.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신사옥 'G타워'에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를 개관했다고 8일 밝혔다.
G타워 3층에 150평 규모로 꾸며진 코웨이 갤러리는 '코웨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보통의 일상'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커뮤니티 공간인 오픈 라운지와 퍼스널 공간으로 꾸민 4개의 스튜디오, 코웨이 제품이 전시된 쇼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4개 테마의 스튜디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고객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코웨이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갤러리에서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이 적용된 '노블 정수기 시리즈', 올프리 인덕션인'노블 인덕션 프리덤' 등 코웨이의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코웨이는 친환경 가치 실현을 위해 체험공간 인테리어에 업사이클링도 활용했다. 반환된 정수기, 공기청정기의 폐플라스틱과 화장품 공병을 바닥재로 활용하고 공기청정기 필터를 공간 곳곳에 인테리어 소재로 사용해 환경가전 기업의 의미를 더했다.

코웨이는 해당 공간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지역사회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행사 공간으로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상생 및 교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할 계획이다.
갤러리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매주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은 휴관이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