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GV, '미니언즈2'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공유
1

CGV, '미니언즈2'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골든티켓·전용 관람권 등 할인 판매

CGV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을 한다. 사진=CGV이미지 확대보기
CGV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을 한다. 사진=CGV
CGV가 11일 오후 9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이날 밝혔다.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에서는 영화 전문 유튜버인 지무비와 함께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소개하고, CGV 골든티켓과 미니언즈2 전용 관람권을 할인 판매한다.
미니언즈2는 미니언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20일 개봉한다. 최고의 슈퍼 악당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 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 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CGV 골든티켓과 전용 1+1 관람권을 한정 판매한다. 미니언즈2 골든티켓은 금괴 형태의 패키지와 마그넷, 미니언즈2 스페셜 티켓과 전용 관람권으로 구성됐다.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일반 영화 관람권도 만날 수 있다.

CGV는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퀴즈와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미니언이 그려진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미니언즈2 네이버 라이브 방송의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우현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미니언즈2' 골든티켓과 전용 관람권을 구매하고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을 찾아 즐겁게 영화 관람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