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웰케어,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추계 정기 학술대회 참석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CJ웰케어,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추계 정기 학술대회 참석

CJ웰케어 바이오코어  /사진=CJ웰케어이미지 확대보기
CJ웰케어 바이오코어 /사진=CJ웰케어
CJ웰케어가 1일 세종대학교에서 열리는 한국유산균 · 프로바이오틱스학회 추계 정기 학술대회에 참여해 브랜드 기술력과 신제품 출시 계획 등을 알린다.

1일 CJ웰케어에 따르면 이번 학회에서 CJ웰케어는 국내 최대인 500억 보장균수(상온 유산균 기준)를 갖춘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을 중심으로 바이오코어 제품 포트폴리오와 기술력 등을 소개하는 전시 부스를 운영 중이다.
아울러 CJ웰케어 R&D센터가 직접 찾아내고 배양, 생산한 자체 개발 균주인 ‘CJLP243’를 적용한 '건강한 생 유산균 100억' 샘플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CJ웰케어는 소비자의 다양한 건강 상태 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균주들에 대한 연구를 적극 진행하고 있다”며 “우수한 균주 도입과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단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을 넘어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CJ웰케어는 이번 학회 글로벌 세션에서 발표되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IBS) 관련 유산균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년 중 ‘여행용 유산균’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낯선 환경에서 급격하게 변한 음식, 물 등으로 예민해진 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해외여행을 즐겨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