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용보증기금, 지역 상생 릴레이 기부 실시

공유
0

신용보증기금, 지역 상생 릴레이 기부 실시

지난 20일 신용보증기금 정현호 미래전략실장(오른쪽)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정민철 대구경북지회장(왼쪽)에게 헌혈증 전달하는 모습(위)과 지난 28일 김충배 전무이사(왼쪽)가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오른쪽)에게 재사용 물품 기부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아래) [사진=신용보증기금]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0일 신용보증기금 정현호 미래전략실장(오른쪽)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정민철 대구경북지회장(왼쪽)에게 헌혈증 전달하는 모습(위)과 지난 28일 김충배 전무이사(왼쪽)가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오른쪽)에게 재사용 물품 기부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아래) [사진=신용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릴레이 기부 행사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신보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대구 본점에서 단체 헌혈을 실시하고, 헌혈증을 기부 받아 지난 20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에 전달했다.
또한, 약 2주간 임직원 참여로 수집된 헌옷과 신발, 잡화 등 재사용이 가능한 물품 1245점을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에 기부했다.

그간 신보는 기관 고유사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 외에도 △결식 예방을 위한 도시락 기부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하는 지역아동 교육지원 및 지역 환경보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왔다.

신보 관계자는 "신보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게 나마 희망과 기쁨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