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XA손보, 추석 맞이 독거 어르신에 나눔활동 진행

공유
0

AXA손보, 추석 맞이 독거 어르신에 나눔활동 진행

홀로 외롭게 연휴 보낼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고자 진행

AXA손해보험은 6일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추석 온(溫)상자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AXA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AXA손해보험은 6일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추석 온(溫)상자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은 지난 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서울시 용산구 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한 ‘추석 온(溫)상자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악사손보 기욤 미라보 대표와 사내 봉사동아리 ‘AXA AID’ 회원을 포함한 직원들이 직접 참여했다. 'AXA AID'는 교통사고 유자녀를 돕는 활동을 시작으로 현재는 매달 녹색교통 장학금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오색송편, 오색꿀떡, 식혜 등 명절 음식과 손수 작성한 추석 인사카드를 담은 ‘추석 온상자’를 제작해 저소득층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하기로 했다.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명절인 추석에도 홀로 외롭게 연휴를 보낼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고자 이번 '추석 온상자 나눔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악사손보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 갖고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