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갤럭시Z 시리즈 구매 시 10만 원 캐시백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갤럭시Z 시리즈 구매 시 10만 원 캐시백

신한카드, 갤럭시Z 폴드7·플립7 구매 고객 대상 통신 3사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 갤럭시Z 폴드7·플립7 구매 고객 대상 통신 3사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갤럭시Z 폴드7·플립7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 3사와 제휴해 최대 1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LG U+ 스마트플랜 Plus 신한카드(Master)’로 50만원 이상 단말기 할부 결제 후 통신요금을 납부하면 8만원을 캐시백해준다. 여기에 'AI클럽' 또는 '폰안심패스' 가입 시 추가 2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SK텔레콤은 ‘SKT T라이트 신한카드(Master)’로 50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8만원, KT는 ‘KT 가족만족 할부 신한카드(Master)’ 이용 및 통신요금 납부 시 8만원을 각각 캐시백한다.

세 통신사 모두 직전 6개월 간 신한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와 별도로 신한카드는 통신요금 자동납부 등 이용조건 충족 시 최대 26만4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24개월 제휴카드 할인 프로그램도 SKT·LG유플러스와 함께 운영 중이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