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원대, 2018학년도 예비대학 개최

공유
0

수원대, 2018학년도 예비대학 개최

수원대학교 교양대학은 29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2018학년도 예비대학(고운 PRE-STAR)을 개최했다. 사진=수원대학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수원대학교 교양대학은 29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2018학년도 예비대학(고운 PRE-STAR)을 개최했다. 사진=수원대학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수원대학교 교양대학은 29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2018학년도 예비대학(고운 PRE-STAR)을 개최했다.
2018학년도 수시합격 신입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29일부터 31일까지 기초학문을 선수학습 시킴으로 입학 후 전공과목 및 교양과목 수강 시 강의 이해도와 학습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진행된다.

이날 적토마의 동아리 공연과 ‘청춘’ 그대는 행복한가요? 라는 주제로 조근호 변호사의 특강, 학생생활상담연구소의 몸동작치유 활동이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남은 이틀 동안 기초학력 강화뿐만 아니라 대학 생활에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진로탐색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수원대는 신입생 전원을 대상으로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 Mathematics) 교육에 기반을 둔 교양과정과 코딩과정, 그리고 DFC(Digital Fabrication Center)에서의 메이커(Maker) 교육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서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