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다혜x이장원, 호기심 유발 웨딩화보 공개…11월 결혼

글로벌이코노믹

배다혜x이장원, 호기심 유발 웨딩화보 공개…11월 결혼

오는 11월 그룹 페퍼톤스 이장원과의 결혼을 앞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27일 웨딩 화보 일부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이장원(안테나) 배다해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11월 그룹 페퍼톤스 이장원과의 결혼을 앞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27일 웨딩 화보 일부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이장원(안테나) 배다해 인스타그램
그룹 페퍼톤스 이장원과의 결혼을 앞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웨딩 화보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배다해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부케를 들고 있는 사진 1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배다해는 새하얀 웨딩 드레스 차림으로 부케를 들고 앉아 있는 하반신 일부 사진을 공개해 전체 사진은 얼마나 예쁠지 호기심을 유발했다.

사진을 접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댓글로 "너무 축하해. 진짜 너무 잘 어울려"라고 축하했다.
한편 배다해는 오는 11월 이장원과 결혼 예정이다. 2살 나이 차이인 두 사람은 지난달 각자의 팬 커뮤니티에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장원은 카이스트 전산학과 출신으로, 같은 과 출신 신재평과 함께 2004년 2인조 밴드 페퍼톤스로 데뷔했다.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고정 출연했다.

배다해는 연세대 성악과 출신으로 2010년 KBS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 솔리스트로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뮤지컬배우로 활동 중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