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하늬 열애 인정,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 전제 만남 중

글로벌이코노믹

이하늬 열애 인정,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 전제 만남 중

배우 이하늬가 8일 비연예인 남자 친구와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이하늬가 8일 비연예인 남자 친구와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뉴시스
배우 이하늬(38)가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 중이라고 인정했다.

8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하늬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아울러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하늬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며 전해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하늬가 몇몇 가까운 지인들에게 남자친구를 결혼할 사이라며 소개하고 있다는 소식이 나왔고, 소속사에서 사실이라고 확인한 것이다.

2007년 데뷔한 이하늬는 출연 작마다 존재감을 과시하며 흥행 보증 수표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6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조연주와 강미나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하늬의 활약으로 '원 더 우먼'은 1회 시청률 8.2%로 출발했으나 마지막회에서 최고 시청률 17.8%로 최근 보기 드문 두 자릿수 시청률로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현재 이하늬는 영화 '죽여주는 로맨스'와 '유령'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영화 '외계+인' 촬영도 마무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