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보따리 배달 완료

공유
0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보따리 배달 완료

함평군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행구, 공공위원장 안상만)는 22일 지역특화사업인 ‘행복보따리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사진=함평군이미지 확대보기
함평군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행구, 공공위원장 안상만)는 22일 지역특화사업인 ‘행복보따리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사진=함평군


전남 함평군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행구, 공공위원장 안상만)는 지난 22일 지역특화사업인 ‘행복보따리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사업을 위해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장협의회와 논의를 거쳐 총 20명의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 대상자를 선정했다.

위원장을 비롯한 협의체 위원들은 관내 23개 업체 등에서 지원된 밑반찬, 생필품 등 총 9종의 후원물품을 조합해 행복보따리를 제작했으며, 이장협의회는 제작된 행복보따리와 함께 대상자 가정을 직접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폈다.

안상만 공공위원장은 “바쁜 시간을 내어 사업에 참여해주신 협의체 위원 및 이장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와 같은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김행구 민간위원장은 “이달도 취약 가구에 건강과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보따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취약계층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격월 추진사업으로 올해 2회차까지 진행된 행복보따리 나눔 사업은 개인, 단체 등 누구나 후원 참여가 가능하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