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제 시장, 의왕청년발전소서 청년들과 소통

공유
0

김성제 시장, 의왕청년발전소서 청년들과 소통

김성제 의왕시장이 22일 ‘제23차 찾아가는 시장실’을 개최, 청년과의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의왕시이미지 확대보기
김성제 의왕시장이 22일 ‘제23차 찾아가는 시장실’을 개최, 청년과의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의왕시
의왕시는 22일 의왕청년발전소 포일센터에서 지역청년 대상 ‘제23차 찾아가는 시장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청년들의 다양한 시책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질의·응답 시간을 포함,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공감을 나누며 참여자들의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또 시에서 추진하는 도시개발 사업 및 각 계층을 위한 지원사업 추진 상황과 2024년 주요사업 등 시정 현안을 안내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청년은 “평소 시정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시장님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제 시장은 “청년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들의 의견을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며 “앞으로도 6개 동 주민센터는 물론 학부모, 소상공인, 영유아·아동단체 등 각종 계층을 대표하는 연합회 및 단체를 방문해 애로사항을 공유하며 정책에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이지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lwltn3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