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인프라, 코오롱베니트에 모바일 앱 모니터링 솔루션 '맥시(MAXY)' 공급

글로벌이코노믹

진인프라, 코오롱베니트에 모바일 앱 모니터링 솔루션 '맥시(MAXY)' 공급

모바일 앱 모니터링 솔루션 '맥시(MAXY)’  사진제공=(주)진인프라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 앱 모니터링 솔루션 '맥시(MAXY)’ 사진제공=(주)진인프라
㈜진인프라(대표 김성용)는 자사의 모바일 앱 모니터링 솔루션 '맥시(MAXY)’를 코오롱베니트에 공급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오롱베니트는 이 솔루션 도입으로 코오롱그룹이 공통으로 사용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의 품질과 사용자 경험을 한층 더 강화했다.

'맥시(MAXY)’는 기업 모바일 앱의 사용성과 성능을 정밀하게 측정하고, 실시간으로 다양한 분석 지표 및 통계를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장애 대응과 운영 효율성을 크게 높여주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사내 앱 서비스 운영팀은 문제 발생 원인을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빠르게 조치함으로써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2006년 설립된 진인프라는 지난 20여 년간 통신사와 협력해 CT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성장해온 전문기업으로, 지난 10여 년간 IT, 클라우드, 모바일, 무선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왔다. 최근에는 AI 컨설팅 및 솔루션 구축 역량을 바탕으로 민간 및 공공 분야의 DX(디지털 전환)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맥시(MAXY)’는 개발사 씽크엠과의 제휴를 통해 금융권과 공공기관 등 주요 고객사에 성공적으로 공급되어 그 성능과 안정성을 입증받았다. 진인프라는 앞으로도 모바일 앱 운영 현장의 니즈를 반영한 실효성 높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진인프라 맥시 사업총괄 지석봉 이사는 “모바일 앱 사용자 경험과 만족도가 중요한 기업 환경에서, '맥시(MAXY)’는 안정성과 실시간 대응력으로 다양한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즉각적인 대응을 가능하게 한다”며 “이번 코오롱베니트 공급을 계기로 기업 모바일 앱 모니터링 분야에서 성공 사례를 확대하고 업계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