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수민, 보니하니에서 연기 집중 선언…8월말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하차

글로벌이코노믹

이수민, 보니하니에서 연기 집중 선언…8월말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하차

'초통령'으로 불리는 이수민=사진=J&K엔터테인먼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초통령'으로 불리는 이수민=사진=J&K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연기자이자 뛰어난 진행 솜씨로 '초통령'으로 불리는 방송인 이수민(15)이 EBS '보니하니'에서 하차한다.

4일 EBS는 이수민이 EBS 1TV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에서 8월 말까지만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EBS는 "이수민 측이 연기에 더 집중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며 "8월말 계약이 종료된다"고 전했다.

이수민은 지난 2014년 9월부터 '보니하니'에서 하니로 활약하며 상대역인 보니 신동우(17)군과 호흡을 맞춰왔다. 재치 있고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초통령'(신조어:초등학생 대통령)으로 불렸다.
최근 이수민은 그동안 갈고 닦은 발군의 진행 솜씨로 '동상이몽'에 패널로 출연해 사춘기를 겪고 있는 또래와 부모들에게 진심어린 충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해피투게더', '런닝맨' 등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아역 출신 대세배우다.

드라마 '욕망의 불꽃', '대왕의 꿈', '장옥정에 살다', '내일은 실험왕' 등 다수 작에 출연했으며 오는 23일 첫 방송을 타는 SBS 주말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에 지진희의 딸로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EBS는 오는 8월부터 '보니하니' 방송을 통해 공개 오디션 형식으로 이수민의 후임인 새 '하니'를 선발할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