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때문에 해솔이 마저? 마지막인 줄 모르고..."설마" 71회줄거리예고·몇부작?

공유
0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때문에 해솔이 마저? 마지막인 줄 모르고..."설마" 71회줄거리예고·몇부작?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때문에 해솔이 마저? 마지막인 줄 모르고...설마 71회줄거리예고·몇부작? 1월 3일(수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1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잔혹한 운명의 엇갈림은 계속된다. ('내 남자의 비밀' 재방송 일정 안내)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71회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때문에 해솔이 마저? 마지막인 줄 모르고..."설마" 71회줄거리예고·몇부작? 1월 3일(수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1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잔혹한 운명의 엇갈림은 계속된다. ('내 남자의 비밀' 재방송 일정 안내)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71회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월 3일(수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1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교통사고 이후 생사의 기로에 놓이게 된 해솔이(권예은 분)를 중심으로 극적 전개를 이어간다.
아이다운 순수함과 아이답지 않은 총명함이 공존하는 해솔이는 본능적으로 친아빠가 누군지 알고 있었는데, 의식이 희미해져가는 위기의 순간이 다가오자 그토록 그리워했던 아빠를 찾는다.

이에 기서라(강세정 분)는 자신이 강재욱(송창의 분 /1인 2역)이라 말하는 한지섭(송창의 분 / 1인2역)을 찾아가 딸을 위해 한 번만 병실에 와달라고 부탁한다.

해솔이의 상태가 호전되지 않고 위급한 상황에 놓인 기서라는 그가 진짜 한지섭이든 한지섭을 닮은 강재욱이든 그 따위 진실은 현재 중요하지 않았다. 그저 해솔이가 아빠를 찾았고, 해솔이를 위해서 해솔이를 살려야겠다는 절실함 뿐이있다.

그렇지 않아도 속이 시커멓게 타들어가면서도 겉으론 냉정한 척 하던 한지섭 역시 어쩌면 마지막 일지도 모를 해솔이의 모습을 보고 와야겠다고 생각하고 나선다.

하지만 한지섭의 곁에는 진해림(박정아 분)이 있었고 완벽한 강재욱의 삶을 살아야만 하는 그를 순순히 보내줄 리 없었다.

진해림은 갑자기 자신 역시 아프다며 한지섭을 붙잡고 끝내 한지섭은 선뜻 해솔이에게 향하지 못하고 혼란스러움을 느낀다.
그 가운데 사랑했던 남자 강재욱을 잃고 폭주하는 양미령(배정화 분)은 자신을 협박하던 진해림의 부친 진국현(박철호 분)을 휘어잡고 흔들어대면서 위촉즉발 위기의 상황을 만든다.

‘내 남자의 비밀’은 자꾸만 꼬여가는 한지섭, 진해림, 기서라,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운명이 과연 어떤 결말을 가져올지 궁금증을 더한다.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2018년 1월 3일(수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라 오후 5시 ‘내 남자의 비밀’ 67회 재방송, 오후 5시 45분 ‘내 남자의 비밀’ 68회 재방송, 오후 6시 20분 ‘내 남자의 비밀’ 69회 재방송, 오후 6시 55분 ‘내 남자의 비밀’ 70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