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하나♥이용규 둘째 임신, 결혼 9년차 사랑꾼 "건강 잘 챙기고 순산하세요"

글로벌이코노믹

유하나♥이용규 둘째 임신, 결혼 9년차 사랑꾼 "건강 잘 챙기고 순산하세요"

야구선수 이용규와 지난 2011년 결혼한 배우 유하나가 7일 둘째 임신했으며 12주를 넘겼다라고 임신소식을 직접 전했다. 사진=유하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야구선수 이용규와 지난 2011년 결혼한 배우 유하나가 7일 "둘째 임신했으며 12주를 넘겼다"라고 임신소식을 직접 전했다. 사진=유하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유하나가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 9년 만에 둘째아이를 임신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7일 유하나는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전하며 "12주때 찍은 사진이에요"라며 임신 12주를 넘겼다고 직접 밝혔다.

유하나와 이용규는 2011년 12월 17일 만난 지 3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유하나는 2013년 첫아들을 출산한 데 이어 6년 만에 둘째 임신소식을 알렸다.

글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나씨의 둘째라니. 벌써 사랑스러움은 안고 태어나겠네용 히히 축하해요", "어제 이용규 선수 인터뷰 영상보다가 둘째 소식 전해듣고 몇 번 돌려보며 기뻐했답니다. 이용규 선수가 그 기쁨에 좋아하는 모습과 정말 열심히 훈련하는 모습도 내 일처럼 기쁘고 보기 좋았답니다", "축하드려요~건강 잘 챙기시고 순산하세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