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소상공인 성공 위해 요식업 전문 컨설팅 제공

공유
0

LG유플러스, 소상공인 성공 위해 요식업 전문 컨설팅 제공

LG유플러스는 김유진아카데미와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매장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안형균 기업영업2그룹장(오른쪽)과 김유진아카데미 김유진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김유진아카데미와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매장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안형균 기업영업2그룹장(오른쪽)과 김유진아카데미 김유진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자사 SOHO 솔루션을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매장에서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문 DX(디지털 전환) 컨설턴트를 육성해 차별적 고객 경험 제공에 앞장선다.

LG유플러스는 김유진아카데미와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매장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유진아카데미는 자영업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컨설팅에 역점을 두고 있는 자영업계 최초의 매니지먼트 그룹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는 자사 SOHO 솔루션을 도맡아 판매하는 파트너사의 임직원들을 매장 운영 전문 DX 컨설턴트로 육성한다. 김유진아카데미는 매장운영 노하우가 담긴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김유진아카데미 교육을 이수한 DX 컨설턴트를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하고 맞춤형 SOHO 솔루션을 추천하여 차별화된 DX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DX 컨설턴트에게 컨설팅을 받는 소상공인들에게는 요금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LG유플러스 용산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열고 전문 DX 컨설턴트를 육성하기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행사에는 LG유플러스 안형균 기업영업2그룹장(상무), 김유진아카데미 김유진 대표를 비롯한 양측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LG유플러스 안형균 기업영업2그룹장은 "솔루션을 도입하는 소상공인의 입장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상품을 최대한 잘 활용하실 수 있도록 김유진 아카데미와 함께 전문가 육성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상황을 더욱 정확히 파악하고 목소리를 업무에 반영해 상품 이용 경험을 차별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유진아카데미 김유진 대표는 "이번 양사간의 업무 협약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고민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LG유플러스의 디지털 솔루션과 김유진아카데미의 장사 노하우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