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한국투자증권은 아이패드 전용 HTS 어플리케이션 ‘이프렌드 탭(eFriend Tab)’을 출시하고 푸짐한 사은이벤트를 오는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패드 레티나와 아이패드 미니 출시에 맞춰 출시한 ‘이프렌드 탭‘은 맞춤 주문 설정과 쉽고 빠른 가격 및 수량 입력을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차트, 30여 개의 지표, 추세선 작도 기능 및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투자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 생방송 시청도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은 이프렌드 탭 출시를 기념해 뱅키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프렌드 탭을 다운받거나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애플 정품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프리스비(Frisbee)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프렌드 탭을 통해 한번 이상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거래금액에 따라서는 키보드 커버, 터치 펜 등 아이패드 액세서리를 매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이프렌드 탭을 통해 월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고객에게는 아이패드 구입 할부금을 24개월간 지원하며, 뱅키스 신규고객이 이프랜드 탭으로 거래하는 경우 주식거래 수수료 1년 무료와 함께 거래금액에 따라 1년간 최대 60만원의 통신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