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지식재산권 게임 중 가장 빠른 예약자 모집 속도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진 타운에서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예약자 수가 54만 명을 돌파, 일주일 만에 100만 명을 달성해 카카오프렌즈 IP(지식재산권) 게임 중 가장 빠른 예약자 모집 속도를 보이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먼저,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씩 말해요!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을 함께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와 캐주얼 게임 개발의 명가 프렌즈게임즈가 선보일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https://game.kakao.com/pr/friendstown)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올해 퍼즐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올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