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에어, 메가박스와 6월 항공권·영화 쿠폰 할인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진에어, 메가박스와 6월 항공권·영화 쿠폰 할인 이벤트

영화쿠폰 9000원 할인행사 진행
메가박스 고객은항공권 할인혜택
진에어가 메가박스와 협업해 6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진에어이미지 확대보기
진에어가 메가박스와 협업해 6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여름을 맞아 6월 한달 간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 할인권, 항공 운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영화 관람 쿠폰 9000원권을 제공한다.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쿠폰번호를 복사한 뒤 메가박스 APP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달 30일까지 올해 신규 취항 또는 복항한 노선을 예매한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대상 노선은 △인천~마카오 △인천~기타큐슈 △부산~나트랑으로 당첨 여부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7월 6일 확인할수 있다.

메가박스 고객을 대상으로도 항공권 할인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진에어 홈페이지의 나의 할인쿠폰에서 키워드 '메진에어'를 입력하면 국제선의 경우 10만원 이상 시 1만원, 국내선의 경우 5만원 이상 시 5000원의 메가박스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더라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혜택은 그대로 적용된다. 또한 메가박스에서는 진에어에서 제공되는 영화 관람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여름을 맞아 진에어와 함께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고객 분들을 위해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분야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 4월 23일 인천~마카오 노선 재운항을 시작했고 5월 8일에는 인천~기타큐슈 노선 운항을 재개했다. 6월 29일부터는 인천~마카오 노선의 경우 수·목·토·일요일에 B777-200ER 대형기를 투입해 공급을 늘릴 예정이며, 인천~기타큐슈 노선은 주 4회에서 주 7회로 증편한다. 내달 17일부터는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에 나선다.


김보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mtollee1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