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銀, 'Like! My Mission 페스티벌 실시'

공유
0

신한銀, 'Like! My Mission 페스티벌 실시'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에서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했을 경우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미션플러스 적금' 상품에 추가로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Like! My Mission 페스티벌'을 8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은 투명 미션카드를 이용해 도전하고 싶은 미션의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홈페이지에 올리기만 하면 0.1%의 우대 금리를 제공받게 된다. 미션카드는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에 비치되어 있다.
또한 인증샷을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션플러스 적금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매주 100여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라떼를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매주 목요일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홈페이지(mission.shinhan.com)와 'Like! My Mission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missioncard.shinh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미션플러스 적금'이 스스로 정한 목표 달성에 따라 우대 금리 혜택을 받는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소한 일상 생활의 미션 달성을 통해 쏠쏠한 재테크까지 함께 누리는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