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FA 2015]카처, 스마트 센서 탑재 신제품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IFA 2015]카처, 스마트 센서 탑재 신제품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카처는 4일부터 9일까지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 'IFA 2015'에서 스마트 센서를 탑재한 급수 타이머를 비롯해 유리창 청소기, 리뉴얼된 프리미엄 라인의 스팀청소기, 고압세척기 등을 선보였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번에 처음 공개한 정원 급수 타이머 ‘센소타이머(Senso Timer) ST6’는 토양의 수분을 측정해 자동으로 급수하는 기능을 갖췄다.

이 외에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 유리창 청소기 ‘WV5 프리미엄’.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9% 제거 가능한 스팀청소기 ‘SC2/SC3 프리미엄’, 청소하기 힘든 캠핑, 아웃도어 용품을 간편하게 세척하고 관리할 수 있는 고압세척기 ‘K4/K5/K7 프리미엄’을 전시했다.

올해 초 한국 출시 후 현재 카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SC2/SC3 프리미엄은 강력한 스팀분사압력으로 더욱 강력한 살균기능을 갖췄다. 예열시간은 30초로 줄인(SC3 프리미엄 기준) 스팀청소기다.
SC2/SC3 프리미엄은 각각 3.2bar(SC2 프리미엄), 3.5bar(SC3 프리미엄)의 강력한 분사 압력을 끊김 없이 유지한다.

또한 독일의 감염성질환 전문 의학진단연구소 '라보 엔더스(LABOR ENDERS)'을 통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는 물론 대장균 및 황색포도상구균과 같은 세균도 99.99% 제거하는 것이 입증됐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