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혜선, 안재현과 5월 비공개 웨딩…소속사 공식 발표

공유
0

구혜선, 안재현과 5월 비공개 웨딩…소속사 공식 발표

구혜선(오른쪽)과 안재현이 오는 5월 21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사진=구혜선 YG 제공, 안재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구혜선(오른쪽)과 안재현이 오는 5월 21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사진=구혜선 YG 제공, 안재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구혜선이 5월의 신부가 된다.

안재현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는 8일 "현재 공개 연애중인 구혜선(32)과 안재현(29)이 5월 2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소속사는 구혜선과 안재현이 "저희 두 사람은 인생의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로 만나 오는 5월 21일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식은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되며 예식 비용을 절약한 금액을 소아 병동에 기부할 계획이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해 4월 종영한 KBS2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췄다. 지난 달 11일 블러드 종영 직후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한 사실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구혜선은 2002년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MBC 시트콤 '논스톱', SBS 드라마 '서동요'(2006)로 정극 드라마를 시작했다.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영화감독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안재현은 데뷔작인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의 남동생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블러드'외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 나영석 PD의 tvN '신서유기2'에 합류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