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종 '미우새' 합류…한혜진 대타

공유
0

김민종 '미우새' 합류…한혜진 대타

배우 겸 가수 김민종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합류해 한혜진의 빈자리를 채운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겸 가수 김민종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합류해 한혜진의 빈자리를 채운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겸 가수 김민종(45)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한혜진의 빈자리를 채운다.

1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김민종이 SBS 금요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연출 곽승영·최소형·김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 MC 한혜진이 스완지 시티 AFC에서 활약하는 남편 기성용을 내조하기 위해 오는 5월까지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는 데 따른 조치다. 한혜진은 1월 기존 촬영분의 편집방송이 끝나는 대로 잠시 공백기로 들어간다.

김민종은 출연자인 김건모와 박수홍, 토니 안 등과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11일 진행되는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앞서 SBS는 한혜진이 복귀하는 5월까지 다양한 게스트를 초대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미운 우리 새끼'는 어머니들이 VCR을 통해 혼자 사는 아들들의 생활을 들여다보는 형식의 관찰 예능이다. 김건모, 박수홍, 토니안, 허지웅 등이 출연해 소탈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동엽·서장훈·한혜진이 공동 진행한다.

화보 촹영에 임한 한혜진의 근황/사진=기성용 한혜진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화보 촹영에 임한 한혜진의 근황/사진=기성용 한혜진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