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경남대학교에서 ‘졸업식 축하 행사’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경남대학교에서 ‘졸업식 축하 행사’ 실시

창원지역 봉사대와 경남대지점 직원 10여명 경남대학교 찾아 무료찻집 운영
BNK경남은행은 20일 경남대학교에서 ‘졸업식 축하 행사’를 실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BNK경남은행은 20일 경남대학교에서 ‘졸업식 축하 행사’를 실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태형 기자] BNK경남은행은 졸업 시즌을 맞아 20일 경남대학교에서 ‘졸업식 축하 행사’를 실시했다.

창원지역 봉사대와 경남대지점 직원 10여명은 졸업식 행사가 진행된 경남대를 찾아 무료찻집을 운영했다.

졸업식 행사장 앞에 마련한 부스에서 졸업생과 학부모ㆍ지인들이 몸을 녹일 수 있게 따뜻한 커피와 녹차 등을 제공했다. 또 졸업생들에게는 일일이 축하 인사를 전하며 사회인으로서 첫 출발을 응원하는 덕담을 건넸다.

졸업식 축하 행사에 참여한 구수현 행원(경남대지점)은 “2년전 졸업식장에서 BNK경남은행 무료찻집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데 오늘은 직원 봉사자로 직접 참여하니 감회가 새롭다. 모교 후배들의 졸업을 직접 축하해 줄 수 있어서 보람되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마케팅부 김종석 부장은 “성실히 학업을 마무리하고 학위를 수여한 졸업생들 모두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란다. 새로운 출발선에 선 졸업생 모두에게 BNK경남은행이 든든한 금융파트너로 함께 할 것이다”고 말했다.

앞서 BNK경남은행은 지난 17일에도 울산대학교와 가야대학교에서 졸업식 축하 행사를 가진 바 있다. 오는 21일과 22일에는 울산과학기술원에서 졸업식ㆍ입학식 축하 행사를 펼친데 이어 오는 27일에는 가야대와 마산대에서 입학식 축하행사를 잇따라 진행할 예정이다.
김태형 기자 73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