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면역력 강화식품 ‘참존 100% 로얄젤리분말’, 2월 14일 현대홈쇼핑에서 판매

공유
2


면역력 강화식품 ‘참존 100% 로얄젤리분말’, 2월 14일 현대홈쇼핑에서 판매

center
항염, 함암 효과가 좋은 참존 로얄젤리분말은 현대홈쇼핑에서 2월 14일 오후 9시 30분부터 10시 40분까지 총 70분 동안 방송 판매된다. 사진=참존
코로나19가 전 세계적로 확산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 감염 예방을 위한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위생물품 구매가 폭증하고 이와 함께 면역력 증강에 도움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손길이 늘어나고 있다.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건강식품 가운데 최근 방송에서 언급된 로얄젤리의 효능이 집중 조명되고 있다.

불로장수의 묘약, 천연 피로회복제라 불리는 로얄젤리는 양질의 단백질과 유기산, 40종의 생리활성물질로 이뤄져 있다. 대표적인 영양성분인 로얄락틴은 성장기능을 촉진하며 노화를 지연시키는데 효과가 있다.
그 외 항산화 성분인 하이드록시 데센산은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을 높여주며,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해 준다.

참존 로얄젤리분말은 동결건조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소비자들이 로얄젤리의 온전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 1병당 생 로얄젤리 8만7000㎎이 농축되어 있으며 하루 권장량은 ½티스푼(0.5g)으로 미온수에 타먹거나 요거트, 샐러드에 뿌려먹어도 좋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참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이 신체 면역력 향상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과 국민들 모두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여 이번 신종코로나 사태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갔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항염, 함암 효과가 좋은 참존 로얄젤리분말은 현대홈쇼핑에서 2월 14일 오후 9시 30분부터 10시 40분까지 총 70분 동안 방송이 진행되며, 싱글(4병)과 더블(8병)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