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프리미엄급 '글로벌 체크' 3종 출시

공유
0

신한카드, 프리미엄급 '글로벌 체크' 3종 출시

신한카드가 프리미엄 서비스를 장착한 Global 체크 3종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가 프리미엄 서비스를 장착한 Global 체크 3종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체크카드 이용 비중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장착한 Global 체크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Global Air 스카이패스 신한 체크카드’는 전월 20만 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국내·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주중 3000원당 1마일, 주말 1500원당 1마일을 적립해준다.
‘Global Air 아시아나 신한 체크카드’는 전월 20만 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국내·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주중 2500원당 1마일, 주말 1000원당 1마일을 적립해준다.

두 카드 모두 해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외인출 1건당 3달러 캐시백이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제공된다. 해외 비자(VISA) ATM 이용 시 일 1회, 월 1만 원 한도다.

또 ‘Global+ 신한 체크카드’는 국내 전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캐시백 해준다. 대중교통 이용금액은 2%, 스타벅스 이용금액은 5%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에어·글로벌플러스 공통으로 제공되는 비자(VISA) 영 프리미엄(Young Premium) 서비스도 있다. 인천공항, 김포공항 발렛파킹 서비스가 제공되며, 인천, 김포, 김해공항의 라운지 무료이용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호텔스닷컴 이용 시에는 최대 8% 할인이 제공된다.

글로벌에어 스카이패스·글로벌에어 아시아나 연회비는 1만 원이며, 글로벌플러스는 연회비가 없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