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시즌', '우정즈' 여행기 담은 오리지널 예능 공개…로그인 하면 무료

공유
0

KT '시즌', '우정즈' 여행기 담은 오리지널 예능 공개…로그인 하면 무료

16일부터 매주 이진혁·이세진·민규 3인방의 미국 여행기 단독 공개
13일 오후 4시부터 출연진과 실시간 채팅하며 즐기는 생방송 진행
이통사사 무관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시청 가능…출석체크 이벤트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가 공개된다.

KT는 '시즌'에서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KT와 KBS미디어가 공동제작했으며, 프로듀스X101 출신인 이진혁, 이세진, 김민규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명소를 여행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방송은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12주 간 단독 공개되며, 이통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 앞서 13일 오후 4시에 시즌 앱에서 예고편 영상이 공개되며, 세 명의 출연진의 생중계 방송 ‘인싸투어 인싸이드’도 시청할 수 있다. 생방송에서는 이용자들의 실시간 채팅 기능이 열리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과 출연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이진혁, 이세진, 김민규 등 3인방은 프로듀스X101 출연 후 방송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들은 평소 돈독한 우정을 과시해 팬들로부터 ‘우정즈’라는 애칭으로 불려올 만큼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T는 오는 16일부터 시즌 앱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이들의 폴라로이드 사진, 친필 사인이 담긴 여행사진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훈배 KT 커스토머신사업본부장(전무)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들이 방송을 보며 잠시나마 일상 속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시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즌에서는 이번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 외에도 ‘NCT life in 춘천&홍천’, ‘예쁘장한 구오즈 in 제주’ 등 여행 컨셉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