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IPTV로 즐기세요"

공유
0

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IPTV로 즐기세요"

지포스나우, 5G 휴대폰과 PC에 이어 오는 28일부터 IPTV에서도 시청 가능
U+인터넷 기가급 요금제와 광랜 요금제 가입자 대상... 지포스나우 무료 확대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5G 휴대폰, PC버전에 이어, U+tv 버전을 출시한다.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5G 휴대폰, PC버전에 이어, U+tv 버전을 출시한다.사진=LG유플러스
5G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IPTV로 볼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5G 휴대폰, PC버전에 이어, U+tv 버전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지포스나우 이용자들은 IPTV 큰 화면에서도 고화질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지포스나우 IPTV 버전은 U+tv UHD3 셋탑박스와 태블릿PC인 U+tv 프리2 모델을 지원하며, 지원 모델은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게임플레이를 위해서는 별도의 게임패드가 필요하다.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게임패드나 유선 패드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5G 고객과 기가급 인터넷 가입자 대상으로만 제공하던 지포스나우 가입 대상을 광랜(100Mbps) 요금제까지 확대했다. 해당 요금제 가입자도 ‘지포스나우 베이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지포스나우 베이직은 월 이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한번 플레이 시 최대 1시간의 연속 플레이가 가능하고 시간이 경과하면 재 접속 후 이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 횟수에 제한은 없다.

지포스나우를 IPTV에서 이용하게 되면 ‘데스티니 2’,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등의 고화질, 고용량의 게임을 큰 TV 화면에서 플레이 할 수 있어 보다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달 13일부터 6월 16일까지 지포스나우 IPTV 출시 기념 게임패드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포스나우를 가입하고 게임패드를 신청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하여 조이트론 EX듀오 게임패드를 지급한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