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이슨 코리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공유
0

다이슨 코리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가습 존' '따뜻한 존' 구성해 공기청정기 성능 체험 기회 제공

다이슨 코리아는 '제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자사의 공기청정기를 전시한다. 사진=다이슨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슨 코리아는 '제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자사의 공기청정기를 전시한다. 사진=다이슨 코리아
다이슨 코리아가 오는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구현하는 정화 공간을 선보인다.

다이슨 코리아는 이번 유교전에 ‘가습 존’, ‘따뜻한 존’ 등 다이슨 제품으로 구성된 퓨어 라운지로 다이슨의 앞선 공기 질 관리 기술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마련한다.
가습 존에서는 건조하고 오염된 실내 공기를 정화하며 습도를 조절하는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를, 따뜻한 존에서는 열 제어 온도 조절 장치로 온풍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퓨어 핫앤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를 체험해볼 수 있다.

두 제품에는 포름알데히드를 파괴하는 다이슨의 ‘크립토믹™ 기술’이 적용된 필터가 탑재돼 있다. 크립토믹™ 필터는 포름알데히드를 촉매 작용으로 소량의 이산화탄소와 수증기로 전환해 준다는 장점이 있다.

다이슨 코리아는 이번 전시 기간 A홀의 수유 대기실에도 가습 공기청정기를 비치해 방문객들이 깨끗하고 위생적인 공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퓨어 라운지에 방문해 SNS 행사에 참여할 경우,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을 무료 증정한다. 온라인 행사 당첨자는 최대 130만 원 상당의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